티스토리 뷰


호치민 1군 칵테일바 FIRKIN BAR


호치민 1군에 있는 칵테일 바입니다. 해피아워라 저렴한 가격에 칵테일을 마실수 있습니다.​​

호치민 시내의 "Firkin Bar"는 칵테일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 곳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판매하고 있어서,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firkin bar를 해피아워때 4~5번 정도 방문 했는데 예전에는 해피아워나 시간지날때 칵테일이나 잔 크기가 똑같았는데 마지막 갈때 쯤에는 해피아워잔이 더 작아졌더군요.

칵테일


메뉴도 다양해서, 취향에 맞는 안주를 골라 즐길 수 있습니다. 분위기 또한 매우 좋아서, 쾌적한 분위기에서 칵테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firkin bar 칵테일



Firkin Bar는 다양한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만나보고 싶을 때 방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칵테일 종류도 다양하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여기 감자튀김이 맛있어요. 트러플치즈 가루를 뿌려주네요.

따뜻한 분위기와 함께 시원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Firkin Bar의 칵테일바에서 여러분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그리고 해피아워에 쓰이는 주류와 아닌 주류가 다릅니다. 뭐 맛을 자세히는 모르니 그냥 마셨는데 해피아워일때 처음에 해피아워 말하고 칵테일을 시켰는데 아닌걸로 계산 될때도 있었고요. 조금 바텐더와 소통이 어려웠습니다.

그래도 칵테일 초보자들이 처음가서 접하기에는 좋은 칵테일바인듯 합니다. 여기가다가 옆에 위스키를 해피아워 파는 곳이 있어서 거기도 몇번 갔습니다.



해피아워가 50%할인하는데요. 주류 재료가 좀 다르고 양이 적게 나옵니다. 처음에는 같았는데 남는게 없어서 바꿨나봐요. 다른 곳에 해피아워를 가봤는데 그냥 같은 재료 쓰는 곳도 있고 다양하더군요.

그래서 그냥 할인 안할때 가서 마셔보는것도 나쁘진 않네요. 그렇다고 해도 만원 정도 금액이라 괜찮은듯 해요.



여기에서 안주로 트러플 감튀를 파는데 맛있습니다. 안주가 맛있더라고요. 칵테일도 맛있고요. 차라리 해피아워 아닌 시간에 가서 제대로된 칵테일을 마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