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N ‘한일톱텐쇼’: 황금 듀엣 특집의 감동과 흥

 

안녕하세요, 음악 예능 팬 여러분! 지난 2일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 6회가 시청률 6.1%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번 특집은 ‘황금 듀엣’으로, 한일 국가대표들이 특별한 파트너와 함께 명곡 무대를 선보여 감동과 흥을 선사했습니다.

 

방송 하이라이트
  • 김다현과 친구들: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친구들이 ‘신호등’을 부르며 밝은 시작을 알렸습니다.
  • 마이진 남매와 리에 자매: 각각 ‘몽당연필’과 ‘만남’을 불러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 전유진-서지오와 스미다 아이코-김중연: 경쾌한 멜로디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흥겨움을 더했습니다.

 

특별한 무대들

엔카 요정 아즈마 아키와 트롯 요정 별사랑, 린과 신유, 김다현과 친구들 등 다양한 조합이 선보인 무대는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시청자 반응

“특별한 파트너들과 함께하니 흥겨움이 두 배다!”,

“비 와서 조금 울적해진 마음을 확 풀어주는 ‘한일톱텐쇼’!” 등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주간 베스트송 투표 방법

‘한일톱텐쇼’ 주간 베스트송 투표는 크레아 스튜디오 홈페이지에서 진행됩니다. 아이디 한 개당 하루 3곡씩 투표 가능하며, 팝업창을 클릭한 후 투표 화면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투표는 7월 3일 0시부터 7월 7일 23시 59분 59초까지 집계됩니다.

 

 

투표하기:

크레아 스튜디오 홈페이지 접속

팝업창 클릭

투표 화면에서 하루 3곡씩 투표

 

현재 7월3일에 열린 투표는 7월 8일에 마감 합니다. 투표를 안 하셨다면 얼른 투표를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투표
한일톱텐쇼 투표

 

‘한일톱텐쇼’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니 놓치지 마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