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이것도 애드센스 승인이 났네요. 처음에는 대충 관리 해서 1년 정도 걸렸네요. 처음에 계속 거부 당해도 계속 신청 했는데 처음에는 그냥 무지성으로 계속 신청만 하고 계속 떨어지고 반복했습니다. 

 

 

 

7월 중순부터는 각잡고 제대로 신청하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드디어 승인이 완료 됐네요. 

 

각잡고 신청 했다는 것은 구글서치콘솔에 등록하고 애드센스 광고 신청전 삽입도 위치 바꿔가며 제대로 하고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나 bing에도 등록 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것은 1일 1포스팅을 최대한 쓰려고 노력했고 CEO에 맞게 쓰려고 했어요. 

 

8월에도 탈락을 한번했고 4주 넘게 기다려도 심사 결과도 안나와서 답답했고요. 9월 중순쯤에 탈락해서 재신청 했고 지금까지 기다리다가 이번에 됐네요. 

 

처음에 몇주 기다리면 될 것 처럼 말하는데 처음 신청 1,2번은 금방 탈락 심사가 연락이 오는데 그 다음부터는 좀 오래 걸렸습니다. 

 

그러면서 매일 쓰다가 탈락 하면서 또 잠시 포기하고 신청만 해놓고 다시 마음잡고 신청하고 그랬네요. 

 

이번에는 코로나에도 걸렸어서 1일 1포 하다가 방치 했고 그래도 1주일내에 두개는 쓰려고 노력했습니다. 잠깐 놓으려는 찰나 승인 메일이 왔네요. ^^

 

몇개 더 신청한 것들이 있는데 다른 것도 승인이 나길 바라며 이상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