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트롯2' 올하트 참가자 무대 스페셜 방송..10일 공개
'미스터트롯2'이 마스터 예심 ‘올하트’ 참가자들의 무대를 스페셜 방송합니다. 오는 10일 오후 10시 특별 편성된 TV CHOSUN '미스터트롯2-미공개 올하트 스페셜'은 인생을 걸고 나온 참가자들의 열정과 땀방울을 허투루 놓치지 않고, 그들의 사연과 무대를 하나하나 조명합니다.

TV CHOSUN 김상배 제작본부장은 6일 "수준 높은 참가자들이 너무 많았으나 방송 시간의 제약으로 편집된 마스터 예심 ‘올하트’ 무대들이 있어, 이 무대들을 전격 방송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TV CHOSUN은 트롯 오디션의 원조 채널로서 공정한 심사를 통한 차세대 트롯 스타를 발굴하면서, 동시에 모든 참가자들의 열정과 노력을 응원하는 진정한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미스터트롯2


'미스터트롯2', '런닝맨' 꺾고 1월 예능 브랜드평판 1위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3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스터트롯2', 2위 '불타는 트롯맨', 3위 '런닝맨' 순으로 분석됐습니다. 트롯트가 역시 방송에서는 대세네요.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달 6일부터 이달 6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1960만31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습니다. 지난 12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억359만5020개와 비교하면 15.45% 증가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미스터트롯2' 브랜드는 참여지수 302만4657, 미디어지수 403만1952, 소통지수 221만5427, 커뮤니티지수 248만8739, 시청지수 257만21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33만990으로 분석됐습니다.

브랜드평판 2위 '불타는 트롯맨' 브랜드는 참여지수 224만6127, 미디어지수 299만7592, 소통지수 115만1257, 커뮤니티지수 211만5711, 시청지수 145만810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96만8789로 분석됐습니다.

예능 3위 '런닝맨' 브랜드는 참여지수 76만1008, 미디어지수 114만5738, 소통지수 126만1743, 커뮤니티지수 121만9972, 시청지수 72만905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11만7512로 분석됐습니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558만3697과 비교해보면 8.35% 하락했습니다.

4위 '나 혼자 산다' 브랜드는 참여지수 166만8368, 미디어지수 51만4297, 소통지수 51만4192, 커뮤니티지수 91만5957, 시청지수 113만682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74만9641로 분석됐습니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441만4470과 비교해보면 7.59% 상승했습니다.

5위 '나는 솔로' 브랜드는 참여지수 112만4051, 미디어지수 88만349, 소통지수 51만9366, 커뮤니티지수 79만9983, 시청지수 29만6563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62만311로 분석됐습니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380만8983과 비교해보면 4.95% 하락했습니다.

728x90